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
  • Top
  • Bottom
  • Dress
  • Outwear
  •  Shoes & Bag
  • Accesory
  • Sale
  • Special order
  • Event product
  • 상품 Q&A
  • 공지사항
  • 상품 사용후기
  • 이용안내 FAQ
  • 이벤트
고객센터   배송조회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

이벤트

체리스푼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한눈에 볼수 있어요

게시판 상세
제목 ★체리스푼과 함께하는 스폐셜이벤트★
작성자 체리스푼 (ip:)
  • 작성일 2013-12-02 10:54: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74
  • 평점 0점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배정미 2013-12-02 11:50: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너무귀엽네요..ㅎㅎ귀요미^^

  • 윤희다 2013-12-02 11:56: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자세교정쿠션 :D
    취준생이라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저에게..
    귀엽고도 유용한 쿠션에 당첨되면 좋겠습니다♥

  • 김해숙 2013-12-02 12:04: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아웅~~너무 귀엽고 자세안좋은 저에게 딱이에요^^

  • 유선옥 2013-12-02 13:03: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하루 종일 컴퓨터 책상 앞에 앉아서 일하는 나에게 딱 필요한 물건일쎄 그려.....ㅎㅎ

  • 김서현 2013-12-02 13:04: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답 나와있고.. 막..안 갈쳐줘도 맞힐 수 있었는데.ㅋ
    갖고 싶흐~ 돌푸쿠션...
    돌푸야 돌푸야~ 언니 허리 좀 쫙쫙 피어줄래? 돌푸야 돌푸야~ 언니 쉬게 베게가 좀 되어줄래? come on 돌푸~~

  • 이주영 2013-12-02 13:18: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구션!!
    쿠션이 너무 귀엽고 앙증맞네요~ 하루종일 사무실업무로 인해 자세가 좋지않아서 어깨나 허리가 아퍼요
    ㅠㅠ 근데 이 교정쿠션만있음 해결이 될것같은데요~
    올 크리스마쓰 선물로 받고 싶어요

  • 조문정 2013-12-02 13:44: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이용~ 귀엽게 생겼네요^^

  • 기복이 2013-12-02 13:50: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용!
    쿠션이 넘넘 귀엽구 사랑스럽네요^^
    지금 1년 넘게 공무원 시험준비로
    많이 지쳐있는 저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쿠션인것 같아요 히힛~^^
    꼬~~옥 당첨되길 기도하고 있어야겠어요!

  • 신나래 2013-12-02 14:03:4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용~~~~자세교정하는 쿠선!!!!1
    쿠션 크리스마스 분위기나게 넘 귀엽네요~~~~사무실에 늘상 앉아있는 저에게 꼭 필요한거 같아요 갖고 싶어요

  • 임효정 2013-12-02 14:06: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큐션~!!ㅎㅎㅎㅎㅎㅎ
    저 주시면 다른 사람들한테 엄청 홍보할게요 저좀 뽑아주세요!!!!!!!!!

  • 이효진 2013-12-02 14:09: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
    이거 완전 저에게 필요한 아이템인데요? 하루종일 컴퓨터를 하고 앉아있다보면 자세가 점점 흐트러지기 마련이거든요. 어깨도 아프고...당첨으면 좋겠어요.

  • 이유진 2013-12-02 14:26: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거이거 생긴것도 완전 귀여운 인형같은 머리에 모자로 쓰면 엄청 귀여울 것 같은 자세교정쿠션이요!!
    저 의자에 앉을때 자세가 바르지 않아서 척추측만증 진단받고 허리랑 다리가 저릴때가 많은데 저 꼭 필요해요

  • 신유진 2013-12-02 15:37: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전공이 컴퓨터 프로그램 만드는 과라서 책상위의 컴퓨터와 늘 붙어있어요~ 제게 딱 맞는 귀요미 루돌푸인거같아요!!!정말 귀여워요ㅠㅠ갖고싶어요

  • 김효은 2013-12-02 15:42: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 교정 쿠션이용! 꺄악 너무 귀여워요 ~~^^*

  • 김진아 2013-12-02 16:01: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네요~ 특히 저처럼 하루종일 사무실에 앉아 일하는 여성에겐 더더욱 필요한 아이템~

  • 이수현 2013-12-02 16:14: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자세교정쿠션!너무 귀엽네요!!하루에 8시간이상 앉아 있어서 허리가 아픈데 이 쿠션이 있으면 허리가 덜 아프겠네요ㅠㅠ저에게 주세요!!!

  • 박순임 2013-12-02 16:18: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입니다^^ 너무너무귀여운 아이네용 ㅎ

  • 이호정 2013-12-02 17:01: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단언컨대 자세를 교정해주는 유일무이한 제품이 될꺼 같네요^^

  • 조연서 2013-12-02 17:42:4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2번.자세교정쿠션~

  • 권미진 2013-12-02 20:23: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오래 앉아서 일하는데 늘 구부정한 자세때문에 통증을 자주 호소하게되네요!!!~이번 겨울도 크리스마스도 없이 일할것 같은데 요 이쁜 아이보면서 기분전환도하고 건강도 지키고싶어요!!!~

  • 유진하 2013-12-02 21:58:3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자세교정쿠션

  • 임정빈 2013-12-02 22:46: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이용~~^^ 정말 귀엽고 유용한 물건이네요~~ㅎ

  • 김지은 2013-12-02 23:14: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 첨보는 쿠션이네요ㅋㅋ 사용해보고싶어용~~~~~

  • 김수영 2013-12-02 23:49:1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정말 귀여우면서도 실용성있는 쿠션이네요~^^

  • 최성환 2013-12-03 08:41: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정말 귀엽네요..ㅋㅋㅋ >_<

  • 김진아 2013-12-03 08:43: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자세교정쿠션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 루돌프 너무 귀엽네요~^ㅡ^

  • 조경미 2013-12-03 11:54: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실내에 인테리어용으로도 너무 예쁘겠어요~ 사무실에서 오래 앉아있는데 책상에 걸어두고 싶네요ㅋㅋㅋ

  • 방인애 2013-12-03 11:56: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넘귀엽네용~

  • 정선희 2013-12-03 12:22: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 ! 첨엔 이게 뭔가 ~~ 했는데 정말 귀엽네요ㅎㅎ 아이디어 만점 !

  • 김현정 2013-12-03 13:01:4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인가요??ㅎ 너무 앙증맞고 예뻐서 다른 사람들이 탐낼것 같아요~~ㅎㅎ 실용성에 디자인까지! 완소 아이템이네요!!^ ^

  • 김혜진 2013-12-03 13:18: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 이혜영 2013-12-03 13:25: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이요~이벤트 응모합니다~허리에 약간 디스크가 있어서 자세 교정 기기가 필요했는데 자세교정 쿠션이 있다니 귀가 솔깃하네요~12월 기분좋은 소식 기대할게요~^^

  • 김려경 2013-12-03 15:56:3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 자세교정쿠션!
    지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 힐링선물이될것같아요!

  • judy 2013-12-03 16:21: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네요~~
    정말 귀엽고 예쁘네요. 갖고 싶어요~~~ ㅎㅎ

  • 권경인 2013-12-03 17:04: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
    여태껏 봐왔던 교정쿠션들은 하나같이 별로였는데... 이건 너무 예뻐용 /ㅅ/

  • 백민아 2013-12-03 17:22:4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 진짜 생긴게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0ㅠ!!
    크리스마스분위기 맞춰서 색도 빨간색인것도 앙증맞은데 뿔색깔이 초록색이기까지! 저기에 기대서 몸도 맡기고 자세도 교정하고 싶어요ㅋㅋ

  • 김희선 2013-12-03 17:32:4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사무실에서 앞에 끼고 일하면 좋을거 같애용

  • 권보경 2013-12-03 18:49:3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2번 입니다♥♥
    매일매일 체리스푼에 들어와서 예쁜 옷들을 보고있자면
    옷들이 너무 예뻐서 더 가까이 보려다가 등이굽고 자라목이 되는데요^.^
    THX Rudolph로 자세교정에 도움을 받으면 좋을것같아요

  • 정길빈 2013-12-03 22:17:4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처음보는데 신기하네요 ㅎㅎ유용할거같아요.

  • 최지현 2013-12-03 22:32: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우왕 이거 디게 신기하다!!ㅋㅋ
    이상한 자세로 앉아있어서 무척추인간이라는 별명이 있는 저한테 딱이겠어요~

  • 전효진 2013-12-03 23:12: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근무환경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달고사는일이라 목과 허리가 항상 뻐근했는데 하나있으면 참 좋겠네요 ㅎㅎ

  • 김은하 2013-12-04 00:37:4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 교정 쿠션 입니당!
    이렇게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진짜 신기하네용 ^^ 공부할때도 요긴하게 쓰일것같아요~ 이제 임용고시 준비해야해서 책상에 오래 앉아있을텐데 이런거 하나 있으면 정말 좋겠아용~!

  • 김효진 2013-12-04 06:55:3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입니다^^ 이런거 처음보는데 신기하면서 너무 깜찍하고 또 실용성도 좋아보여요~저 임용고시생인데 이런거 너무 탐나요>_

  • 홍민희 2013-12-04 09:51:4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NO.2 자세교정쿠션!! 요즘 정말 신기한 물건들이 많네요. 자세도 잡아주면서 이쁘기 까지~ 겨울 집안 소품으로도 손색없네요!!

  • 신혜정 2013-12-04 10:10: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자세교정쿠션
    -10시간을 사무실에 앉아서 일하는데~ 요세 자세가 안좋아져서 목 팔 다 뻐근하고 거북목증후군이 보이고 있어서 쿠션찾고 있는 중인데 저한테 주시면 정말 잘 사용할수 잇을거같아요~!

  • 김주향 2013-12-04 10:27: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용^^ 꼭 모자 같이 생겼네요~ 넘 귀여워요^^ 첼스에서 이번 월동준비 다했네요 꼭 뽑아주세용~~

  • 남유나 2013-12-04 12:13: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자세교정쿠션*
    루돌프라는 이름처럼 다른 자세교정쿠션과 다르게 넘 귀엽구 앙증맞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나게 자세교정도 되고 소품도 되고 정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루돌프같아요~

  • 성가나 2013-12-04 14:21: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 쿠션입니다~!! 요거쓰구서 크리스마스 기분도 내보구 좀 더 길쭉해지고 싶어요!! 뽑아주세용~

  • 고은정 2013-12-04 16:17: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 이런게 있었다니 아이디어가 좋으네요~ 루돌프모양으로 생겨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인거 같아요~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 이슬기 2013-12-04 16:23: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넘 이쁘네요. 연말에 선물로도 굳bbb

  • 현수정 2013-12-04 18:21: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 일할때 언제나 함께 하고싶은 쿠션모양이네요~! 칙칙한 저의 사무실 자리에 함께 고싶어요~! 자세도 교정해 다니 정말 꼭 필요한 쿠션인거 같아요_<

  • 이미영 2013-12-04 18:23: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

    삐딱한 내 자세도 좀 잡아보장..ㅋㅋㅋ

  • 김연아 2013-12-04 20:14: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 쿠션! 디자인도 넘 귀엽고
    남녀노소 모두 허리가 중요하잖아요! 유용하게 쓸수 있겠어요!

  • 김도연 2013-12-04 20:43: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사무실에서 컴터 작업하는 직업이라 유용하겠어요!

  • 이유진 2013-12-04 22:31: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자세교정 쿠션이용~!!
    꺅 귀여워라^^
    저 컴터 엄청엄청 많이하는데 꼭 필요할 것 같아요+ㅁ+
    꺅 꺅 꺅

  • 김유진 2013-12-04 23:10: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ㅋㅋ
    너~~무 깜찍한 디자인이에요,,
    사무실에 요 아이 데려다놓으면 인기짱일거같아요~~

  • 김승경 2013-12-05 07:41:4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그냥 봤을 땐 모자인줄 알았는데.. 요런 깜직한 디자인에 교정 기능까지 있다니 대단해요~!!!

  • 이지은 2013-12-05 09:28: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자세교정쿠션~^^
    크리스마스분위기나는 이뿐 쿠션에다가 실용성은 굿~!
    더군다나 하루종일 책상에 앉아서 일하는 저에게는 딱인거 같아요~ㅋ

  • 김미경 2013-12-05 09:57:3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넘 깜찍해요. 크리스마스분위기 물씬~^^

  • 김현정 2013-12-05 10:18:4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이요
    자세교정~^^ 귀엽네요 ㅎ

  • 이루리 2013-12-05 11:03: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 박영미 2013-12-05 11:42: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2번 자세교정쿠션입니다 게다가 만능 쿠션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요거 물건이네요
    특히 빨간 색상은 한마리의 루돌프를 보는거 같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실감나게 하네요 ^^

  • 임혜진 2013-12-05 12:06: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요~~~~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도 너무 이뿌네요
    저이거 넘맘에드는데ㅡㅡ:: 어케 안될까요? ㅎ

  • 전지애 2013-12-05 12:58:0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다 !!!

  • 송진아 2013-12-05 12:58: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 쿠션이요~~~~
    저도 크리스마스 선물 받고싶어요~~~~
    착한일 마니 할께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맘에 들어요~~ 갖고시픕니다~~

  • 이혜령 2013-12-05 13:36: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자세교정쿠션이요~~넘귀엽네요

  • 권경순 2013-12-05 13:37: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 쿠폰이에요......
    넘 앙증 맞고 귀엽네요...
    아기 낳고 허리 어깨 안아픈곳이 없네요..
    자세교정도 되고...예쁜쿠션 갖고 시포요^*^

  • 정회정 2013-12-05 14:05: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자세교정쿠션
    저한테 완전 필요한거네요
    모양도 깜찍하고
    원츄원츄^^

  • FANLIJUN 2013-12-05 15:01: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잖아요 느낌아니까^^

  • 박소영 2013-12-05 16:53: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용!
    아.. 너무 폭신하고 대박 갖고싶어요 ㅋ
    넘 이뻐요^^

  • 박예진 2013-12-05 16:53: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꺄~~ 이거 얼마전에 보고 사고 싶었는뎅~
    사무실에서 일하다보면 허리가::
    이번달 생일인데 생일선물 주시면 안되용~~ 넹??? ㅎㅎㅎ기대할께용

  • 김지은 2013-12-05 21:11: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
    너무 귀엽네요 ~ 친구가 교통사고로 1년가까이 허리물리치료를 받고있어요 ~ 이거 친구 챙겨주고싶어요 ~~^^♥

  • 박해인 2013-12-05 22:33: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
    제가 사실 네일아트를 하거든요 ㅠㅠ~
    그래서 제 자세도 그렇구 팔도 너무 아파서 ㅠㅠ
    저한테 꼭필요해요!~~~~

  • 김현화 2013-12-05 23:17:4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고정쿠션이용~!!!
    공부하는 저에게 꼭 필요해용~~~
    꼭 당첨되었음 좋겠어요~~
    유용하게 사용하고 체리스푼도 많이 홍보할께용!!

  • 김수정 2013-12-05 23:46: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목디스크 초기증세로 고생하고 있어요.
    사무실에서 놓고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백정애 2013-12-05 23:52: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자세교정쿠션
    나이가 있어서 힘들어요~꼭!!!받고싶어요~~~

  • 채유빈 2013-12-06 00:08:1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 심현희 2013-12-06 09:48: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입니다^^

  • 민혜정 2013-12-06 10:26: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자세교정쿠션~! 저도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싶어요 크리스마스에 딱 어울리는 아이인것 같아요 넘 이쁨~

  • 김보름 2013-12-06 10:42: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자세교정쿠션 2번임다~~~
    이거 얼마전에 인터넷에서 봤는데 체리스푼에서 이벤트하네요^^
    어릴때 디스크 치료를 받은적 있어서 갖고싶네요
    저한테 유용하게 쓰일것 같아요

  • 김소라 2013-12-06 11:25: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자세교정쿠션이요^^2번
    이런거 유용하겠어요 인테리어로도 자세교정용으로도
    일석이조네요 저도 자세안좋은데
    이런거 있었음 좋겠네요^^ 저 뽑아주세용^^Y

  • 유정숙 2013-12-06 13:43: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
    앙증맞은 쿠션 저도 갖고 싶어요
    크리스마스때 선물로오면 너무너무 좋을것 같아요^^

  • 송하영 2013-12-06 15:24: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이요~~^_^
    자세교정하기에도 너무 좋을거 같은데

    인테리어로도 손색이 없을만큼 이쁘네요~~

  • 김유정 2013-12-06 16:52: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자세교정쿠션이요~2번2번!!!! 이거 낮잠잘때 딱이겠어요 ㅎㅎㅎ
    점심시간에 요거 받아서 단잠자고 시프네요 ㅎㅎ

  • 이현정 2013-12-06 16:56:4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3번 자세교정쿠션입니다!! 저 루돌프 받고 싶어용~ 정말로 저에게 필요한 제품이예용!!!

  • 백은정 2013-12-06 18:56: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이네요!
    모양 자체가 비범한게 모자나 인형은
    딱 봐도 확실히 아닌 것 같아요~~

  • 허혜림 2013-12-06 22:50:3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
    모양이 너무 귀여운게 분위기도 딱 크리스마스 분위기고ㅋㅋ 남자친구한테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이겠어요! 영어공부 하느냐고 고생하는 남자친구한테 주고싶네요^^

  • 심예린 2013-12-07 13:46: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정말 깜찍하게 생겨서 코에 끼고 노는건가....했던 제 자신이 민망해지네요ㅋㅋㅋ

  • 정원홍 2013-12-07 16:42: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퀴즈 정답 응모 : 2) 자세교정쿠션

  • 권종수 2013-12-07 16:44:1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2) 자세교정쿠션
    남다른 매력의 일상생활에 정말 자세교정을 위해 도움을 많이 줄것 같아요. 기대되는거 있죠.

  • 이남현 2013-12-07 16:47: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2번 "자세교정쿠션"
    하루종일 앉아서 생활하는 저에게 딱 유용하고 필요한 제품 같아요!

  • 안성도 2013-12-07 16:50: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2) 자세교정쿠션

  • 정현석 2013-12-07 17:06:4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2번 자세교정쿠션

  • 곽규웅 2013-12-07 17:15: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2) 자세교정쿠션

  • 한여름 2013-12-07 17:50: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자세교정쿠션~완전 이쁘네요
    요즘은 쿠션도 이렇게 이벤트도 하나봐요
    체리스푼 애용한지 2년째인데 당첨된적 한번도 없어요 저주세요 잉

  • 박정현 2013-12-07 18:04:3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2) 자세교정 쿠션 입니다 ^^ ㅎ

    학교에서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데 자세가 똑발로 안되어 않아잇는 것 같아서 이벤트 참여합니다.

  • 오현주 2013-12-07 18:05: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2) 자세교정쿠션

  • 원미정 2013-12-07 19:26: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2번 [자세교정쿠션]입니다.

  • 지용규 2013-12-07 20:42:3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2)자세교정쿠션

  • 전기영 2013-12-07 21:06: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2번 자세교정쿠션입니다. (성명: 전기영 전화: 010-9332-3963 주소: 전라북도 군산시 소룡동 성원상떼빌아파트 103동 1204호 우편번호: 573-740 입니다.)

  • 최재연 2013-12-07 21:07: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2번 자세교정쿠션입니다^^삐뚤어진 자세를 그리고 오래앉아있는 시간동안 허리아푸고 바르지못한 자세를 바르게~편안하게 해줄것만 같아요^^최고예요^^모양도 너무 이뻐요^^또 너무 편안할것만 같아요^^강추!!!

  • 이석순 2013-12-07 21:58: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2) 자세교정쿠션, 꼭 당첨되고 싶어서 응모합니다.

  • 박효정 2013-12-07 22:38: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처음보고서 뭐하는 물건인가 한참 보았는데 글을 읽어보니 자세 교정 쿠션이군요!^^ 디자인도 너무 귀여운데 쓰임도 최고 이겠군요.체험해 보고싶습니다^^

  • 윤응식 2013-12-07 22:53: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2) 자세교정쿠션
    자세 교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서 더욱 더 기대감을 주는 것 같습니다.

  • 유지인 2013-12-07 22:56: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2번 자세교정쿠션입니다!!
    인형같이 귀여워서 이런 용도가 있는지는 아무도 모를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 어디에 놓고 사용해도 거부감 없을것 같습니다!!

  • 김정화 2013-12-08 01:09: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 이보라 2013-12-08 02:2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 김성민 2013-12-08 02:40:4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 장정욱 2013-12-08 10:02: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 최필주 2013-12-08 12:12:4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2) 자세교정쿠션

  • 백지은 2013-12-08 12:59: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귀요미

  • 김승환 2013-12-08 13:02: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자세 교정쿠션~ 귀엽고도 유용한 쿠션에 당첨되면 좋겠습니다

  • 한지윤 2013-12-08 13:03:4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 우와~이거물건이네요~ㅋ귀엽고 정말 편하겠어요~~

  • 이진경 2013-12-08 14:42: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 박예지 2013-12-08 15:07:1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게임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여러 대의 PC를 동시에 사용하다보니 허리나 어깨가 자주 아프고 결립니다.
    이 쿠션이라면 야근이나 특근의 요정과 함께 하는 시간도 걱정없겠어요!

  • 김희정 2013-12-08 15:11: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자세교정쿠션은 또 처음 들어보네요~ 디자인까지 예쁘고 귀여워요
    어디서든 편하게 쓸 수 있을것 같아요. 안그래도 자세가 구부정할 때가 많은데, 정자세에 도움될 것 같아 좋아요!

  • 김나연 2013-12-08 16:20:4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 2번 자세교정 쿠션

    와 이런것도 있나요? 보고 너무 신기하고
    디자인도 넘 깜찍하네요 ㅎㅎ
    하루종일 컴터붙잡고 있느라 거북목에 허리도 뻐근 ㅠ
    직장인들의 애환이네요 교정좀 받아보고싶습니다!ㅎ

  • 서민경 2013-12-08 20:45: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 임윤지 2013-12-08 21:44: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하루에 반이상을 컴퓨터에 앉아 업무를 보다보니
    허리,어깨 쑤셔 난리가 났습니다;; 등받이 쿠션을
    사야하나 고민중인터에 이 이벤트를 보고
    받으면 정말 좋겠다 싶어서 이렇게 참여해봅니다

  • 배다영 2013-12-08 22:49: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 사진상으론 테이블 먹고있는 듯한 귀욤인형 이네요ㅋㅋ외로운 크리스마스에 선물 받을때도 엄는데ㅠ 저런거 하나 받으면 넘 기분 좋을꺼 같네요~~!!

  • 최윤주 2013-12-09 00:45:1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
    컴퓨터 쓸 일도 많고 앉아 있을 일이 많은데
    구부정~~ 자세를 교정할 필요가 있어요! :) 탐나는 아이템입니다. :)

  • 최종열 2013-12-09 05:25: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 정답 : 2) 자세교정쿠션 ♥
    *?*?*? ♬ ^-^ 마음을 담아 응원합니다~~ 파이팅 ^ 0 ^* ~~♥
    *?*?*? 행복 가득한 한 주 되시고 ^ㅡ^ 힘내시고 이벤트 대박을 기원합니다.

  • 강수연 2013-12-09 06:04:3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2번 자세교정쿠션
    프로그래머인데 저한테 꼭 필요할거 같아요

  • 김원예 2013-12-09 11:39: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너무 귀엽고 자세안좋은 저에게 딱이에요

  • 이수연 2013-12-09 12:24: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ㅎㅎ

  • 강주형 2013-12-09 12:27:4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2번 자세교정쿠션~

  • 이승주 2013-12-09 14:19:4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2번 자세교정쿠션

  • 임혜림 2013-12-09 15:15: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 요즘 허리디스크로 고생하고 있는데 정말 당첨이 안되더라도 꼭 구입하고싶네요 너무너무 예뻐요 체리스푼 짱!

  • 신미선 2013-12-09 16:30: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디자인도 귀엽고 실용성 짱이겠어요 ㅋ 삼실에서 하루종일있는데.. 간절히 필요합니다^^ㅋ

  • 김슬기 2013-12-09 17:15:4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쁜 2번 자세교정쿠션!!
    그냥 갖고다니면 인형인줄 알겠어요
    저도 사무실에 하루종일 있는지라 너무 탐나내용

  • 양경미 2013-12-09 18:08: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너무 귀엽네요~ㅋㅋ 인형같애요*_*
    하루종일 서서 일하면서, 가끔 앉아있을때도 등받이 없는 의자에만 앉아있으려니 힘드네요ㅠ

  • 허윤정 2013-12-09 20:57:3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 백정혜 2013-12-09 21:46:5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언니 허리 좀 피어줄래? 언니 쉬게 베게가 좀 되어줄래?

  • 이황희 2013-12-09 23:19: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넘 이쁘요 울 딸 넘 좋아할거 같아요

  • 백혜경 2013-12-10 17:17: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 홍승철 2013-12-10 20:27: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2)자세교정쿠션 / 언제나 체리스푼과 즐기며 함께하고 싶습니다.

  • 송경화 2013-12-10 20:47:5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2) 자세교정쿠션 / 현재 척추전만증인데, 저에게 정말 필요해요~체형교정할수 있게 도와주세요~

  • 조정욱 2013-12-10 21:49:3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2) 자세교정쿠션

  • 백낙원 2013-12-10 23:13: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하루종일 컴퓨터 책상 앞에 앉아서 일하는 나에게 딱 필요한 물건일쎄

  • 이정미 2013-12-11 01:05: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2번 자세교정쿠션.이거 등에 대고 컴터로 "체리스푼"켜서 옷구매하고 싶어요ㅋ

  • 임미지 2013-12-11 03:15:5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 전영신 2013-12-11 06:20:1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 황재영 2013-12-11 10:17: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입니다^^ 삐뚤게 앉는제게 딱 필요한상품이네요 ^^;

  • 임영현 2013-12-11 11:38:5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2번요~하루종일 책상 앞에서 지친 저에게 꼭 필요해요~~그나저나 루돌프 쿠션 이벤트 체리스푼과 딱 어울리네요^^

  • 김덕연 2013-12-11 12:58: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이거 아이디어 너무 좋네여~~ 요즘 스마트폰이다 뭐다 목,어깨 너무 결리는데~~^^ㅎㅎ 귀여운 루돌프 보는것만으로 미소짓게 만드네요

  • 김혜숙 2013-12-11 13:55: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2번자세교정쿠션입니다
    꼭써보고싶어요

  • 박명희 2013-12-11 14:15:2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 정답입니다~^^
    디자인을 하다보니 모니터안으로 들어갈 기세에요~
    루돌프가 적정거리를 유지하도록 제지 시켜줄듯~♥

  • 정소희 2013-12-11 14:35: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제가 자세가 좋지 않아 꼭한번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 구미경 2013-12-11 14:49: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이거 겨울 에디션 나오기만을 기다렷는데 체리스푼에서 볼줄이야!!!
    하루종일 컴퓨터만 하는 저에게 필수품이에요~ 꼭 사용해보고 후기 올릴게요~

  • 양인영 2013-12-11 18:09: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 사무직이라 항상 컴퓨터앞에 앉아있는데 항상 집에오면 허리아프고 어깨아프고 목아프고 힘들었거든요 등받이방석이랑 엉덩이에 방석 이중으로 하는데도 효과가없더라구요 ㅠㅠ

  • 권영숙 2013-12-11 22:13:5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 유현이 2013-12-11 22:47: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자세교정쿠션
    장시간 앉아서 일을해서 허리도 아프고 힘든데 저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 이네용~!!^^

  • 김연화 2013-12-12 10:49: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데 귀여운 아이템이네여~ 귀여운 루돌프 모양 함께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날꺼같아요

  • 김보라 2013-12-12 11:13:2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2222222번이요 자세교정쿠션
    일끝나면 컴터 많이 하는데 너무너무유용할거같아요 디자인도 귀엽네요!선물받아보고싶어요~후기꼭올릴게요ㅎㅎ

  • 유소윤 2013-12-12 12:54:4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컴퓨터앞의 앉은 모양새가 너무 저랑 닮아서 깜짝놀라 허리를 폈네요 ㅋㅋ 저한테 필요한거같아요!

  • 유호민 2013-12-12 20:31:3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 박선영 2013-12-12 20:33:3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 김영비 2013-12-13 00:17: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계속공부를해야되서거북목하고허리구부정하게했는데ㅠㅠㅠ안그래두병원가서 검사받으려고햇는데ㅠ쿠션있으면너무좋을것같아요ㅠ블로그에 후기올려서홍보많이할게요~♡

  • 김영비 2013-12-13 00:17: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계속공부를해야되서거북목하고허리구부정하게했는데ㅠㅠㅠ안그래두병원가서 검사받으려고햇는데ㅠ쿠션있으면너무좋을것같아요ㅠ블로그에 후기올려서홍보많이할게요~♡

  • 이서윤 2013-12-13 02:04: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고정쿠션♥♥♥
    귀여운게 엄청실용적이네요 신기방기~~~

  • 이정인 2013-12-13 10:51:3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고정쿠션

    이거 진짜 체리스푼에서 사서 주시는건가요?
    이런거 처음보네요 세상좋다~

  • 이미경 2013-12-13 12:19:3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2) 자세교정쿠션

  • 김성미 2013-12-13 13:20: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용 쿠션!
    다양한 활용을 요 하나로 할 수 있다니!!
    귀여운 빨간코네요^^

  • 진미주 2013-12-13 14:56: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 쿠션이에요~
    지금 저한테 아주 절실히 필요한 물건인거 같아요~

  • 서지원 2013-12-13 17:10: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고정쿠션
    아 ㅋㅋ진짜 귀엽당 ㅋㅋ 꼭 받고싶어요!

  • 박지희 2013-12-14 01:14: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2) 자세교정쿠션, 꼭 당첨되었으면 좋겠어요.

  • 곽은정 2013-12-14 02:48: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
    너무너무 귀엽고 유용한 아이템이네요
    맨날 쭈그리고 컴터하는 저에게 필수 아이템 ㅠ_ㅠ
    하나 갖고파요 !

  • 최승민 2013-12-14 03:07:2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2) 자세교정쿠션
    이렇게 귀엽게 생긴 자세교정쿠션은 처음보네요~! 다양하게 활동도 가능하고 이거하나있으면 엄청편하겠어요!

  • 박수동 2013-12-14 07:14:4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퀴즈 정답은 [ ② 자세교정쿠션 ] 입니다.. 감사합니다..

  • 유정 2013-12-14 18:24:4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
    하루종일 컴터만 보고 일하는 저에겐
    자세교정쿠션이 꼭 필요한 아이네요!

  • 박지호 2013-12-14 21:29:5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2) 자세교정쿠션

  • 송경미 2013-12-14 23:12: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2) 자세교정쿠션

  • 경선화 2013-12-14 23:57:3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번 자세교정쿠션이요 하루종일 사무실에서 컴퓨터 작업하다 보니 온몸이 만신창이에요~~ 귀여워서 스트레스도 샤샥 날아갈거 같아요

  • 민철희 2013-12-15 00:44: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 조희철 2013-12-15 01:23:5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2) 자세교정쿠션

    하루종일 컴 앞에 있는 저에게 지금 가장 필요한 물건.. 탐나네.. 제발요~~~

  • 김소라 2013-12-15 02:58: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이용!
    웹디자이너인 남자친구에게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요.
    컴퓨터 앞에서 장시간 작업하는데 무척 좋아할 것 같네요

  • 최옥영 2013-12-15 03:19: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은 2번 자세교정쿠션

  • 호영이 2013-12-15 12:11: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2번 자세교정쿠션~~
    이번기회에 컴터할때 구부정한자세 고쳐볼까요??
    ^^*

  • 원현정 2013-12-15 13:01:3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 이무혁 2013-12-15 14:13: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2) 자세교정쿠션

  • 강효진 2013-12-15 15:04: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자세교정쿠션 인터넷을 늘 하다보니 자세가 많이 불편한데 이 제품으로 교정 받아보고 싶어요.ㅎㅎ

  • 오미연 2013-12-15 16:47:5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재택근무를 하는데, 집이라 그런지 늘 편안자세로 일해서 자세가 많이 안 좋아졌어요. 바른 자세로 일할수 있게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 김병수 2013-12-15 16:55: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2) 자세교정쿠션
    정말 굳아이디어 제품이에요...짱이에요~

  • 류호빈 2013-12-15 16:58: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자세교정 쿠션

  • 유시열 2013-12-15 18:47: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2) 자세교정쿠션 ] 으로 자세를 바로 잡고 싶어요~

  • 이광호 2013-12-15 21:47: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정답 : 2.자세교정쿠션

  • 최향임 2013-12-15 23:30: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2) 자세교정쿠션

  • 체리스푼 2013-12-16 10:08:4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속에서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당첨자발표를 기대해 주세요~!!
    ★체리스푼★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즐겨찾기

오늘본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